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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학정보

독창성은 끝났다? 모방의 시대 도래

by 젤다의 모험 2020. 7. 12.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예술작품 남들과는 다른 예술 작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예술 가진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예술가들에게

독창성이란 가장 숭실대는 미덕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과연 완전히 새로운 것은 가능할까요

이 세상에 없던 것 완전히 새로운 것

예로부터 예술가들은 1위에 도전 해 왔지만 반대로 이에 대해 의심을 품기도 했습니다

20세기 인문학과 은별이 투어에 꾸는 중세 화석들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아주 중요한 사실을 발견한 회상의 모든 책은 끊임없이 다른 책을 선부

하고 있고 세상의 모든 이야기는 끊임없이 다른 이야기를 반복하고 있다는

것 다시 말해 어떤 텍스트도 다른 텍스트와 관계가 없는 경우는 없다는 것이죠

실제로 많은 작품들은 다른 작품을 삼고 하거나 인용하며 완성되기 되요

인용이나 참조를 하지 않더라도 살아오면서 판 작품에 대한 영향이 알게

모르게 작품을 드러나기도

세잔을 사과 없었다면 지금의 파서 작품들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라고

말하는 것도 이러한 맨날 20 철학사 들은 이러한 텍스트 간 의 연결 성

에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상호 텍스트 성이라 불렀죠

세상의 모든 텍스트는 과거에 이미 존재해 있던 것을 제주 앞에

만들어집니다 향후 텍스트 성은 우리에게 중요한 질문을 던지니 한 작품이

발음 상품들의 제 조합으로 만 이루어진다면 작가의 독창성이 랑 과연 존재합니다

실제로 이것과 관련해 많은 철학자들이 고민했습니다 작가의 2 청성 유무는

곳 작가의 존재의 의미와 서지은 될 수 있는 이야기 이기 때문이지

프랑스의 비평가 롤랑 가르치는 샤 모텍스 특성 아래에서 진정한 독창성은

존재하지 않는다 고 말했는데요 문학이나 예술 작품은 마치 모자이크 하루가

타설 과거에 존재했던 작품들을 다시 결합하고 배열한 것을 지나지 않는 라고 걸

결국 이런 점에서 작가 나 저자는 창 작사 로써의 죽음을 맞이한다고 보았죠

그렇다면 텍스트는 이전 시대의 모바일 뿐일까

상우 태수 특성과 저자의 죽음 노니는 방배 예술가들과 상 석사 빌에게 큰 충격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작가들은 포기하지 않았죠 실제로 많은 예술가들과 사역자들의

독창성에 허구를 드러내는

오히려 더 새로운 도전들을 펼쳐나갈 어떤 장르나 흐름 알기 속 되기보다

뒤섞어 나 뒤 어플이 없고 완전 아 새로움은 불가능하다는 생각에 사실을

말 모방과 복지 엘크 바체 를 예술로 승화 하하 아트 키츠 등 다양한 예술적 시도를 이어나가

이를 통해 현재의 작품들은 단순히 이전 세대의 모방이 합니다 이전

작품들을 비판적으로 재해석하는 데 서성 적성을 지닌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결국 완전한 새로운 가능한가 라는 질문은 독창성은 허브 올리지도 모른다는

의식을 가졌고 그러한 무로 말해 에서 새로운 작품들이 탄생이

현재까지 고 이 질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서로 다른 관점으로 정말

다양한 답을 내놓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은 가능하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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