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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학정보

'퐁요와 다산의 상징' 빌렌도르프의 비너스 상이 사실 자화상이었다?

by 젤다의 모험 2020. 7. 14.

 

선사시대 풍요와 다산의 상징으로 알려진 빌렘 도 루프의 비너스 당 풍만한

체형과 울퉁불퉁한 머리 파 실적이 기 보단 과장된 표현으로 구석기 시대

2 3 적이며 상상을 담은 것이라 평가 받으며 오너스 상 이란 이름이 붙여졌는데 요

사실 이에 완전히 반대되는 주장이 있읍니다 블렌드 루프의 비너스 상이

하실 임신한 여성이 스스로를 조각한 것이라는 가설 미국의 미술 사업자

르로이 맥도 못 드는 실제로 임신한 여성이 위에서 자신의 몸을 바라보는

모습과 작품을 위해서 바라볼 때의 모습을 비교 있는데요 이 모습이 꽤나

유사하다는 점에서 이러한 가설을 세웠죠 더불어 눈에서 가장 먼 발이

실제보다 매우 작게 무사 됐다는 파인 을 관찰할 때 가장 강한 다음

썰어주는 얼굴에 대한 묘사가 부족하다는 점도 한 근거로 내세웠습니다 설이

제시된 이후 다양한 갑론을박이 이어졌습니다 사진이 비슷하다는 것 만으론

근거를 세우기 어렵다 는 비판과 같은 가 서로 동식의 작품들을 설명하기

어렵다는 비판 또한 있었죠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풍요와 다산의 상징 갓을 또한 여러 비판을 받는 하나의 주장 이라는것입니다

타라 있지 않잖아요 대비 예술 사를 통해서 접할 수 있는 예술가들은

이때에 달리 회계 그들에게 직접적인 멧세지 텍 트 가 무엇인지 알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더 이상 예술작품을 넘치기를 찍는 역사가

아니라 끊임없이 의 의미를 득이 하고 새로운 생각을 제안하고 뭐 그게과연 맞을까

일본을 견진 사람들의 약 그걸 통해서 해룡 소통의 어떤 가능성 통로가

열리는 그 출발점이 예술 작품이 아니라는 실제로 그 밀레가 그림 만족

가운데 놓여져 있는 감자가 보니 있어요 우리가 일반적인 해석은 프랑 물을

걷고 그것에 감사하는 기력을 드리고 있는 부분 동부 헉 양가 우드피아 런

어떤 전업 투병으로 일러가 묘사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달리는 그걸

아니라고 시접을 하면서 바구니가 사실은 그룹 투투 부부에 자식 이다

굶주림으로 인한 질병으로 인해서 죽은거 조또 아이를 땅에 묻고 나름대로

장례식을 치르고 있는 장면이다 라고 달리가 이야기랑 거에요

둘째로 엑스레이를 개정해서 확인 한 결과 그려진 그 물감 치는 이면에

네모난 상자가 그려져 있다고 네 그게 실제 인제 아니 저도 확인 답하고

싶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달리 의 주장이고 달리 생각이니까 어떤 예술가의 삶과 그의 예술 작품을

두고 그런 실란 논쟁이 벌어졌다 는 그것만으로도

저는 상자가 의리가 있고 그게 예술의 보다 중요한 역할이 아닌가

예술 작품은 당대의 상황과 시대정신의 교차점 입니다

다시 말해 그 시대가 중시하고 또는 충돌하는 같이 속에서 작품은 탄생

하죠 따라서 다양한 해석의 여지를 감추고 하나의 맹 항만을 전달하는 것은

그 시대를 바라보는 방식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반쪽짜리 답안지 인수 받고

보는 교유 과정을 통해서 제가 배웠던 미술사 이 술에 대한 이야기 들은

거 어린 나이에도 그렇게 납득하지 못했어요 저 정말 되요

가장 미적 감각이 뛰어난 사람이 정 의한 미적 존재보다 아니라 사람들의 의문점

그래서 의 그 일본으로 부터 시작되는 시작점이 악기에서 작품이 아니겠는가

사회적 포용 더 게임 등 그것은 개개인들이 발언권이 보장 된거죠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그거에 대한 또 다른 무언가 이야기를 안으로

그런 관점에 입각해서 봤을 때 그 많은 개인들 중에서도 아주 약한 특성이

위 반란 남 들어가 괜찮아 괜찮아 사회 생활을 하는 다 그런 거지 뭐

라고 하더라도 그 이렇게 못살 겠는데 하고 어떤 차 무언가 중얼거리고

무언가 부탁 따먹을 만들고 자기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자 한 이들의 세계

흔한 어떠 군주 했을까 담론들이 계속해서 진행될 수 있는가

104 란에게 꿈 까치 a 로 입력되는 있던

제트 컨텐츠가 않잖아 알파벳을 벗어나 기운이 믿으시고

전혀 다른 언어로 채웠을 수 있는 보다 현대적인

교육 방식이 자 예술 작품을 대하는 2

현대 이 들의 표 조카 기니까 독일의 작가 니콜라 셀카 타는 이렇게 말합니다

미술은 우리 시대의 희생양 이 됩니다 미술관련 기간은 우리와 우리의

감각을 깨우는 대신 무리가 미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규정 해버릴까

예술의 본질은 새로운 감각을 깨우는 데 있음

만약 이 술 작품에 대한 이해의 폭이 새로운 시각과 관점을 제시하지

못하고 한 가지가 변한 머무른다 멜 곡 예술은 죽어 버린 것과 다름이

없이 다양한 관점의 교차점 으로서 예수를 고민하고 이를 교류하며 같이

즐기는 데서 예술은 가장 강한 생명력을 가질 지 모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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